본문 바로가기
이슈

진비빔면 굿즈 출시,진비빔립! 5000개 한정판매

by 그린골드 2022. 8. 10.

오뚜기-진비빔면-굿즈-다-모아놓은-사진
진비빔면 굿즈
오뚜기-진비빔면-굿즈-립-제품-사진
진비빔립

 

오뚜기 가 진 비빔면과 틴트로 구성된 '진 비빔면 한정판 굿즈 세트'를 출시했습니다.

이 세트구성은 진 비빔면 4개, 틴트 제품인 '진 비빔 립'으로 구성되어있으며, 비빔면 먹으면 입술이 착색되는데 그걸 착안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.ㅋㅋ 플럼핑 틴트로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.

 

이 틴트는 투명한 발색으로 호호바씨오일,로즈힙 열매 오일, 시어버터 등이 들어있어 립밤 대용으로 쓰기도 좋다고 하네요.

 

판매는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000개 한정세트로 판매한다고 하네요. 펌핑 제대로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.